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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트윈을 이용해서 결과값을 개선하는 MIT CSAIL Russ교수

나쌤 2021. 11. 15. 20:02

   결과적으로 디지털트윈을 이용해서 주행 알고리즘을 학습하여 결과값을 개선하는 방향인데,  마지막에 나오는 것은 Left Turn을 위해 운전자의 성향까지를 분석해내는 로직도 소개하고 있다.

 

MIT 러스 교수, "자율주행 불확실성 극복 플랫폼 제시... 인간 운전자와 상호작용도 강조" - AI타임

자율주행 기술이 발전하려면 불확실한 상황에 대비하는 능력이 탁월해야 한다. 특히 비보호 구역에서 좌회전할 때 생기는 경우의 수는 데이터가 아무리 많아도 해결할 수 없다. 앞서 가던 차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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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결과적으로 자율주행이더라도, 비자율주행을 하는 다른 운전자의 성향을 파악할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있어야 한다는 것인데, 누적된 것이 아니라면 어떻게 입수를 하고 분석을 하는 것이 가능할까? 

   5G에 연결된 고도의 AI가 원격지에 있어서 빠른 네트워크 접속을 통해 계산해 내는 식이 되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