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dexigner.com/news/15345
2008년 IDEA상 수상
그러나 현재 망했다.
이유는 미국사람들이 자전거를 타도록 끌어들이기는 했지만,
1. 제조사가 아닌 회사가 제조를 했다.
2. 가격이 맞지 않았다.
경쟁사 Trek Lime은 500달러에 팔았지만, 가격도 400달러에서 700달러로 책정하였다.
3. 판촉은 잘했다.
4. 장소가 문제였다. 시마노 자전거는 IBD에서 독점 판매하도록 하였다. 구매가 어려웠다?
https://www.youtube.com/watch?v=Rt5Js4YR9BU
이것은 성공?
https://www.thenewhumanitarian.org/fr/node/240402
https://www.youtube.com/watch?v=-U-mvfjyiao&ab_channel=teamaquadu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