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가 혹은 고객이 바라보는 관점이라는 건, 늘 상상을 넘어선다. 특별히 그런 상황이 올 때는 더욱 그렇다. 아래 사진은 어른이 사준 모빌이 실제 사용하는 아기에게는 전혀 다른 모습으로 보인다는 것을 말한다.
또, 사용자 중에 우리가 상상하기 힘든 여건에 있는 사람의 경우는 더욱 바라보는 모습이 달리 보일 것이다. 그로 인한 오해도 발생할 수 있다.
관점은 곧 세상을 바라보는 각도이다.
사용자가 혹은 고객이 바라보는 관점이라는 건, 늘 상상을 넘어선다. 특별히 그런 상황이 올 때는 더욱 그렇다. 아래 사진은 어른이 사준 모빌이 실제 사용하는 아기에게는 전혀 다른 모습으로 보인다는 것을 말한다.
또, 사용자 중에 우리가 상상하기 힘든 여건에 있는 사람의 경우는 더욱 바라보는 모습이 달리 보일 것이다. 그로 인한 오해도 발생할 수 있다.
관점은 곧 세상을 바라보는 각도이다.